군에서 제대 후 복학하기 전 알바로 대리운전 기사로 일하던 ‘나’는 고등학교 때 영어 과목을 가르쳤던 김유경 선생을 만난다.
영어는 ‘내’가 가장 싫어했던 과목-. 김유경 선생은 영어 시간이면 딴 짓을 하기 일쑤였던 ‘나’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하며 갈궜었다.
‘원수 외나무다리서 만난다’고, ‘나’는 떡으로 취한 그녀의 차를 대리운전하게 된 것이다. 학교시절 ‘나’를 갈구는 그녀에게 ‘내’가 복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녀를 상상하며 자위행위를 하는 것이었었다. 그녀가 밑에 깔려 할딱거리고, ‘내’가 시키는 대로 섹스 노예처럼 온갖 짓을 다하는 것을 상상하며 자위행위를 하면 그녀에게 당했던 스트레스가 쫙 풀렸었다.
그런데 상상 속에서가 아니라, 실제 상황에서 그녀에게 뭔가를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이다. 아니, 대리운전 기사가 그래서는 안 되나?
둘 사이에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까?
환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섹스 판타지, 외나무다리서 만난 여선생…….
펴낸 책(전자책)으로 ‘변태 협박범’, ‘색마 교수 쥑이기’, ‘장밋빛 불륜’, ‘십년 만의 정사’, ‘앞집 여자 콘돔 사주기’ ‘뜨거운 이혼녀’, ‘용왕의 원조 교제’, ‘독신 여교수의 비밀’, ‘자유롭게 즐기는 여자’ ‘아나이스 닌과의 정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