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의 세컨드 노릇을 하고 있는 미모의 여비서 홍애란! 그녀는 사장이 해외 출장을 간 사이 심심풀이로, 사장에게 손 비비서 겨우 겨우 자리 보존을 하고 있는 한심한 사내 똥배 박 전무를 꼬시는데……. 그는 의외로 대물의 소유자이고, 테크닉도 죽여줬다. 심심풀이 땅콩으로 가지고 놀려다 의외의 대박을 터뜨린 것!
두 사람은 사장실에서 일을 벌이다 덜렁이 신입 사원 김윤구에게 들키고 만다. 더욱이나 그는 입이 헤프기로 소문난 사내……. 음란한 여자의 주특기 중의 하나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탁월한 능력! 그녀는 이 위기의 순간을 어떻게 기회로 만들어 또 다른 대박(?)을 터뜨릴까?
함께 수록된 ‘더블 플레이’는 조교에게 몸로비하고, 독신 교수와 기묘한 짓까지 해서 학점 문제 해결하고, 장학금까지 타는 음란 여대생 이야기이다.
한대로의 에로티카 시리즈가 10권 까지 출간되어 에로티카 마니아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변태 협박범’, ‘색마 교수 쥑이기’, ‘장밋빛 불륜’, ‘십년 만의 정사’, ‘앞집 여자 콘돔 사주기’ ‘뜨거운 이혼녀’, ‘용왕의 원조 교제’, ‘독신 여교수의 비밀’, ‘자유롭게 즐기는 여자’ ‘아나이스 닌과의 정사’, ‘외나무다리서 만난 여선생’, ‘기묘한 불감증 치료’, ‘꽃을 꺾은 남자’ 등의 성인용 콘테츠가 E-Book으로 출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