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과 출신인 주인공 ‘나’는 잘 나가는 중견기업 총무과 소속이지만, 그의 중요 업무 중 하나는 사장 세컨드인 윤소라가 날씬힌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식단을 관리해 주는 것-. 그래서 친구 넘들은 그를 남자 가정부라고 부른다.
식품영양학과에서 청일점으로 여자들께나 울렸던 ‘나’는 나긋나긋한 몸매에 색도 엄청 잘 쓰게 생긴 윤소라를 보자 대뜸 필이 꽂혀, 섹스 다이어트라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앞세워 그녀를 어찌해보려고 하는데, 펑퍼짐한 몸매의 색골 가정부 아줌마가 문제다. 그녀는 오히려 ‘나’를 꼬시려고 거칠게 대시해 오는데……. 남자 가정부 ‘나’와 이 두 여자 사이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함께 수록된 ‘몸로비 하는 부부’는 짙은 에로티시즘과 반전을 묘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 만년 과장 김명구의 와이프 박정애는 남편의 목이 잘리지 않도록 회사 실력자인 정창구 이사 집에 와서 청소하고, 빨래 해주고 등등 열심히 몸로비를 하는데……. 알고 보니 정창구 이사에게는 진짜 몸로비를! 푼수 떼기 같던 그녀의 술수에 말려들어 결국 두 부부는 스와핑까지…….
‘독신주의자의 여인들’, ‘음란 여비서’, ‘외나무다리서 만난 여선생’, ‘기묘한 불감증 치료’, ‘꽃을 꺾은 남자’, ‘변태 협박범’, ‘색마 교수 쥑이기’, ‘장밋빛 불륜’, ‘십년 만의 정사’, ‘앞집 여자 콘돔 사주기’ ‘뜨거운 이혼녀’, ‘용왕의 원조 교제’, ‘독신 여교수의 비밀’, ‘자유롭게 즐기는 여자’ ‘아나이스 닌과의 정사’ 등 성인용 콘텐츠가 E-Book으로 출간되었으며, 그밖에 한대로의 에로티카 시리즈가 10권 까지 출간되어 에로티카 마니아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