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101 0 0 31 91 0 10년전 0

음란 두 여자

대학생인 ‘나’는 이혼녀인 홍민혜 교수의 유혹을 받아 그녀와 점심시간에 번섹을 하는 사이가 되었는데, 그 사실을 안 그녀의 친구인 비뇨기과 여의사 성수경까지 끼어들어……. 음란하기도 두 여자는 삐까삐까고, 주인공은 고전할 수밖에 없는데……. 글쎄, 이런 것을 고전이라고 해야 할까, 아니면 대박…? 읽어보고 판단하시길……. 함께 수록된 ‘뚝배기보다 장맛’은 처음 선보이는 라디오 드라마 형식의 소설이다. 마음껏 야한 상상력을 발휘하며 읽어보시기를……. 제목이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된장국 끓여 뚝배기에 담아먹는 이야기는 물론 아니다. 밥맛인 뚱순이 여사장과 업무 능력이 떨어지는 남자 사원이 ‘꽂아 놓고 두 번’ 문제로 옥신각신하다 결국…….
대학생인 ‘나’는 이혼녀인 홍민혜 교수의 유혹을 받아 그녀와 점심시간에 번섹을 하는 사이가 되었는데, 그 사실을 안 그녀의 친구인 비뇨기과 여의사 성수경까지 끼어들어……. 음란하기도 두 여자는 삐까삐까고, 주인공은 고전할 수밖에 없는데……. 글쎄, 이런 것을 고전이라고 해야 할까, 아니면 대박…? 읽어보고 판단하시길…….
함께 수록된 ‘뚝배기보다 장맛’은 처음 선보이는 라디오 드라마 형식의 소설이다. 마음껏 야한 상상력을 발휘하며 읽어보시기를……. 제목이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된장국 끓여 뚝배기에 담아먹는 이야기는 물론 아니다. 밥맛인 뚱순이 여사장과 업무 능력이 떨어지는 남자 사원이 ‘꽂아 놓고 두 번’ 문제로 옥신각신하다 결국…….
‘음란 남자 가정부’, ‘독신주의자의 여인들’, ‘음란 여비서’, ‘외나무다리서 만난 여선생’, ‘기묘한 불감증 치료’, ‘꽃을 꺾은 남자’, ‘변태 협박범’, ‘색마 교수 쥑이기’, ‘장밋빛 불륜’, ‘십년 만의 정사’, ‘앞집 여자 콘돔 사주기’ ‘뜨거운 이혼녀’, ‘용왕의 원조 교제’, ‘독신 여교수의 비밀’, ‘자유롭게 즐기는 여자’ ‘아나이스 닌과의 정사’ 등 성인용 콘텐츠를 E-Book으로 출간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