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디스 시나리오, 고급 콜걸 시나리오, 비뇨기과 여의사 시나리오, 간호사 시나리오, 여군 장교 시나리오 등등, 주인공 ‘나’는 어벙한 작가 지망생인 나병태가 마련해 주는 시나리오에 따라 다양하고, 색다른 섹스를 즐기기를 좋아한다. 그리고 나병태는 시나리오를 마련해 주고, 파트너까지 섭외해 주는 댓가로 ‘나’와 섹스를 한다. 물론 시나리오가 기차면 나병태는 그만큼 화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병태는 ‘나’에게 숫총각을 받치기도 했다.
나병태는 또 다시 새로운 시나리오를 들고 와 ‘죽여주는 시나리오’라며 화끈한 서비스를 요구하는데……. 나병태의 이번 시나리오는 과연 어떤 내용일까? 그리고 주인공 ‘나’와 나병태, 그리고 시나리오 섹스 파트너 사이에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함께 수록된 ‘엉큼한 영계 제비’는 라디오 드라마 형식의 콩트이다. 새로운 형식의 작품도 함께 즐겨보시기를…….
‘출간 작품 맛보기’에서는 옥봉산부인과 시리즈1 ‘모텔의 산부인과 의사’를 소개했다.
‘음란 여사장’, ‘성 노리개가 된 여 팀장’, ‘음란 두 여자’, ‘음란 남자 가정부’, ‘음란 여비서’, ‘외나무다리서 만난 여선생’, ‘기묘한 불감증 치료’, ‘아나이스 닌과의 정사’, ‘색마 교수 쥑이기’. ‘십년 만의 정사’ 등 20여편의 성인용 콘텐츠를 E-Book으로 출간했으며, 패러디 단편선 시리즈(‘색욕덩어리’, ‘색녀지마’, ‘섹스, 세 가지 소원’, ‘최초의 스와핑’, ‘꾼과 선녀’, ‘용왕의 원조 교제’ 등)와 옥봉산부인과 시리즈(‘모텔의 산부인과 의사-출간-’, ‘우아한 여자의 열정-출간-’, ‘첫 경험 미술 선생님-출간 예정-’. ‘뜨거운 여자의 유혹-출간 예정-’)도 출간하고 있다.